이 블로그 검색

2012년 7월 26일 목요일

분위기 좋은 샤브샤브집 Omori Yakiniku Garden


자카르타 시내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30층 건물의 꼭대기에 위치한 이곳은...
근사한 스카이 라운지 Bar가 아니라 바로 샤브샤브 집이다.


바로 요 빌딩~
Plaza Bumi Daya 건물.
탐린에 위치해 있으며 그랜드 인도네시아와 아주 가깝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순식간에 30층으로 피융 올라가니 나타난 입구

실내도 어두컴컴~ 하니 ㅋㅋ
밥집 분위기는 정말 아니다.
예전에 술집이었다가 밥집으로 바뀌었나~??

뭐 어쨌든 메뉴는 샤브샤브와 고기 구이 두 가지인데
1인 200,000 루피아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먹기 전에 좀 사진 찍을걸... ㅠㅠ
먹다가 부랴부랴 사진 생각나서 이게 뭐니...ㅋㅋㅋ
고기 양념은 달달~ 그치만 맛있고
샤브샤브는 좀 짜고~ 그래도 맛있다 ㅎㅎ
희야에게는 세상에 두 가지 맛의 음식이 있을 뿐.
맛있는 음식과 너무 맛있는 음식! ^0^
메뉴와 가격 보며
'이 집 괜찮네~' 하는 중

아, 그런데 여기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든다.
아름다운 야경만 보면 눈물 나오려고 하는 희야지만,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있으니
침이 나왔다 ㅋㅋㅋ

분위기 좋은 곳에서 연인과 혹은 가족과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금요일 밤 오모리 레스토랑으로?

근데 한국에선 오모리가 김치찌개 식당 아니던가? ㅋㅋㅋ
오모리는 일본 도쿄의 철도역 이름이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